조회 수 49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

 

 

 

맨날 헌팅해서 술마시고 그러다보니까 넘지치내요

 

쉽게 걍 하고싶어가지고 챗 그냥 장난삼아 해봤는데 좋내요

 

http://telgo.site  여기인데 2,30대 혼자사는 애들은 진짜 고파서 죽을라함..

 

가만히 걍 틀어놓으면 쪽지와잇더라구요.  냉큼잡아서 술한잔 드시던지

 

대실가시던지... 알아서 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나이대도 다양하니 한번 둘러보셔도될듯요..

 

애들이 좀 개방되어있고 일단 가입하는 자체가 파트너 구할려고 하는거라 다들 ㅎㅎㅎ

 

못미더운형님들은 그냥 눌러서 둘러보시면 압니다 ㅎㅎ 돈드는것도 아니고 개인정보도 쓰는것도 없어서

 

만드는데 3초도 안걸립니다 

 

TIP.1 직딩들은 일스트레스풀려고 잘주는경우가 많으니 직딩들을 노리자

 

TIP.2 확실히 혼자사는 여자들이 마인드가 좋다

 

TIP.3 카톡부터주는애들은 조건일 경우가 많으나 아닌경우도 많으니 카톡이라도해보자

 

TIP.4 프사달린애들을 공략하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5 요즘00년생 음주문화 ,, 1 dlsrk 2020.09.15 8
544 과동기랑 자취방에서 술마시다가..ㄷㄷ 떠기 2020.09.15 10
543 동렬이도 없고 종범이도 없고 file 갓봉준 2020.09.04 16
542 네이버 백분율 계산기 인방갤러 2020.08.27 25
541 갓짜낸참기름 ㄹㅇ 갓짜낸참기름 file soul 2020.05.23 143
540 요즘핫한 벗방순위 및 벗방추천 벗방 2020.05.22 175
539 어제 먹었던 22살 원나잇녀 (후방) 우이이 2020.05.19 650
538 청주 지금 폭발 소리 뭐냐? 3 ㅇㅇ 2020.05.11 259
537 요즘핫한 벗방순위 및 벗방추천 1 벗방추천 2020.05.11 245
536 채팅사이트와 채팅어플 여러가지써본후기 꽁떡 2020.05.09 253
» 여자들의 섹스시그널.jpg 마라멜 2020.05.08 497
534 요즘핫한 벗방사이트 추천해봄 벗방 2020.05.02 412
533 전과 24범 ㄷㄷ file 인방갤러 2020.05.01 356
532 수위높은 BJ벗방추천 벗방 2020.04.29 501
531 김정은 식물인간 file 정은식물과 2020.04.26 177
530 놀면 뭐하니 또 쯔양 나오네 ㅋ file 쯔양 2020.04.25 198
529 청담동맛집중에스파게티잘하는곳 아나 file wq5lqdlkiv 2020.04.24 89
528 올해겨울에 코로나보다더심하다며 김옥수수 2020.04.24 89
527 집에가는버스길!! file wq5lqdlkiv 2020.04.23 119
526 김두한드라마나올때가좋았다 file 김옥수수 2020.04.23 86
525 어린이 등뼈로 만든 핸드백.jpg file 방기자 2020.04.23 288
524 코로나 정부 지원 정보 x편집몬스터 2020.04.22 122
523 아큐아필써본사람 치실말고 ㅋㅋㅋ file wq5lqdlkiv 2020.04.22 97
522 윰댕윰댕윰댕 사람이 좋다 ㄷㄷㄷㄷㄷㄷㄷ file 윰댕윰댕 2020.04.21 186
521 2020투표선거다시했음좋겠다 file wq5lqdlkiv 2020.04.21 106
520 김정은 고모부 따라 갔냐? 어색할듯 file 북돼 2020.04.21 127
519 수위높은 여캠벗방순위 및 벗방추천 3 벗방 2020.04.20 1333
518 애덜아 음악 저작권으로 수익만들기 투자 어떰? file 롤지지 2020.04.19 108
517 로또 907회차 당첨! 1 로또 2020.04.18 150
516 정준일 정은채는 하루죙일... 지구벼리 2020.04.17 171
515 비가오는 불금이네요.. file 영태고 2020.04.17 94
514 슬기로운 의사생활 섬유선종 file 섬유선종 2020.04.16 172
513 30분만 있으면 퇴근입니다!! file 영태고 2020.04.16 119
512 아쿠아빨리수영하러가고싶데 file 김옥수수 2020.04.16 135
511 보수의 희망, 이명박급 행정능력 겸비한 네임드 3 file ㅇㅈ누나 2020.04.16 229
510 개표방송 순위 list 1 ㅇㅇ 2020.04.15 133
509 미리보는 2020 총선 개표 후 총선 상황.jpg 3 file ㄹㅇ 2020.04.14 145
508 시의적절한 개표방송 비교 file 산남두두 2020.04.14 108
507 차명진 쓰리섬 현수막 사건 file 사건 2020.04.13 395
506 정작 불출마 선언 해야 될 사람들은 안하고,, 표창원, 이철희 같은 SBS 2020.04.13 1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 Next
/ 16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