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2020.12.25 00:19

2020 아프리카 대상 수상자.jpg

조회 수 1118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됨_bj대상.jpg

 

종겜 대상 BJ타요

배그 대상 킴성태

버라(남) 대상 감스트

롤비 대상 김민교

여겜 대상 릴카

먹방 대상 쯔양

토크(남) 대상 남순

게비 대상 때박이

모바일 대상 만만

버라(여) 대상 단아냥

 

등등등................................

 

귀찮아서 다 안적음

 

 

철구,, 봉준이 대상 탈락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64 아프리카 ♣지코실친이폭로♣지코가 최별하 전남친에게 처맞은 사건 1 더팩트 2021.01.31 1020
463 사건/사고 BJ지코의 성상납 사건◆운영자와의 연결고리 1 ㅇㅇ 2021.01.24 1693
462 아프리카 염빡이인척 인방갤에 링크도배하는 밑에글쓴이잘봐라 2 112 2021.01.23 150
461 사건/사고 ((지코 회장 세비지 영구정지 됐다가 풀린 사건)) 1 ㅇㅇ 2021.01.22 863
460 사건/사고 여자의 적은 아줌마 사건(식당아줌마가욕함) 1 어이가없죠 2021.01.20 807
459 아프리카 <충격>성범죄 저지른 BJ지코 사건 5 염보왼팔 2021.01.15 2076
458 사건/사고 ★아프리카tv 별풍깡으로 돈챙긴 bj와 브로커25명 검거 신고꿀재믜 2021.01.12 1664
457 사건/사고 ★ BJ최고다윽박의 여회장 콩새누님 사건 2 민교짜응 2021.01.09 2772
456 아프리카 bj갓히언 체보 됐는데 세자 용스 투깝이는 장애인 이용 방송 처벌 안받았어 세자용스구속 2021.01.09 854
455 사건/사고 ㅡㅡ인방갤 삭제된 개념글은 여기로 t스트킹t 2021.01.05 540
454 사건/사고 ▶조폭BJ 범죄 BJ 신고하자◀ 2 정의사회 2021.01.05 1361
453 사건/사고 믿을 수 없는 허세의 극치. 거짓말로 일관한 자신을 극단적으로 추켜세우는 비제이 방송퇴출일순위비제이 2021.01.05 532
452 사건/사고 ■BJ킥킥이와 사귄 한울팍 사건(한울팍반박글) ㅇㅇ 2021.01.05 1907
451 아프리카 [킴성태 공지] 배그 나락전4 참가자 확정 및 경매 공지 file 항상#성태팬 2021.01.05 133
450 아프리카 킴성태 배그 나락전 관련일정 file 항상#게임중 2021.01.04 121
449 사건/사고 ■과거 박한울에 대한 불만을 폭로 ㅇㅇ 2021.01.04 697
448 사건/사고 ■ BJ킥킥이와 박한울 분쟁중(킥킥이해명) ㅇㅇ 2021.01.04 1230
447 사건/사고 미성년자에게 음란물 보여주는 염보성 방송... 1 민교야가자 2021.01.03 1602
446 아프리카 여캠들이 단체로 휴방한다는 크리스마스에 방송한 여캠 file 산남두두 2021.01.01 1196
445 사건/사고 ◆거짓 사기 조작 BJ 제보 방법+사건 정리 1 인갤러 2020.12.27 918
444 아프리카 a-염보성 방송 근황 1 file 인방갤러 2020.12.26 1026
443 사건/사고 사이코패스 범죄자 비제이를 보는 시선 으 ㄲ 시 ㄴ 조심 2020.12.25 890
442 아프리카 술먹방 레전드 킥킥이 하이라이트 ㅋㅋ file 인방갤러 2020.12.25 3078
» 아프리카 2020 아프리카 대상 수상자.jpg 1 file 산남두두 2020.12.25 1118
440 아프리카 실시간 업뎃]저라뎃 전여친 인스타 file 산남두두 2020.12.25 3597
439 아프리카 BJ찐은진 dia 걸그룹 시절 태도논란 움짤 1 file soul 2020.12.24 1751
438 아프리카 기뉴다가 향이한테 보낸 크리스마스 선물 ㄷㄷ 4 file 산남두두 2020.12.24 1539
437 아프리카 ==일베충 범죄자 BJ저라뎃=== 4 감스감스뚜 2020.12.24 1206
436 아프리카 쿠쿠다슬 이상형 월드컵 1위 file soul 2020.12.24 1087
435 사건/사고 사람 죽음으로 몰고간 비제이...사이코패스로 알려진 자 고발합니다 2020.12.20 133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 Next
/ 16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