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2020.09.16 09:52

몸매 ㅅㅌㅊ

조회 수 75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

 

 

 

맨날 헌팅해서 술마시고 그러다보니까 넘지치내요

 

쉽게 걍 하고싶어가지고 챗 그냥 장난삼아 해봤는데 좋내요

 

http://telgo.site  여기인데 2,30대 혼자사는 애들은 진짜 고파서 죽을라함..

 

가만히 걍 틀어놓으면 쪽지와잇더라구요.  냉큼잡아서 술한잔 드시던지

 

대실가시던지... 알아서 하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나이대도 다양하니 한번 둘러보셔도될듯요..

 

애들이 좀 개방되어있고 일단 가입하는 자체가 파트너 구할려고 하는거라 다들 ㅎㅎㅎ

 

못미더운형님들은 그냥 눌러서 둘러보시면 압니다 ㅎㅎ 돈드는것도 아니고 개인정보도 쓰는것도 없어서

 

만드는데 3초도 안걸립니다 

 

TIP.1 직딩들은 일스트레스풀려고 잘주는경우가 많으니 직딩들을 노리자

 

TIP.2 확실히 혼자사는 여자들이 마인드가 좋다

 

TIP.3 카톡부터주는애들은 조건일 경우가 많으나 아닌경우도 많으니 카톡이라도해보자

 

TIP.4 프사달린애들을 공략하자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3 아프리카 모텔에서 원나잇 file 최고관리자 2020.09.20 443
» 아프리카 몸매 ㅅㅌㅊ 메리승 2020.09.16 751
401 아프리카 아프리카 큰손 될려고 살인까지 ㄷㄷ file 인방갤러 2020.09.12 931
400 아프리카 김민교X릴카 VS 염보성VS김택용 진검승부 결과 file 인방갤러 2020.09.12 326
399 아프리카 개귀욤 쏘대장 폴라로이드 짤 file 인방갤러 2020.09.12 415
398 아프리카 BJ 박진우 클럽 폭행.GIF file 산남두두 2020.09.12 1882
397 아프리카 정지에 굴하지 않는 탱글다희 file 산남두두 2020.09.10 1200
396 아프리카 미쮸 케이 술먹방.gif file 산남두두 2020.09.10 1606
395 아프리카 인방 갤 개념 글 저장소 니스독 2020.09.07 288
394 아프리카 ㄷㄷㄷ 아프리카 tv 방송 사고 gif file 인방갤러 2020.09.07 1486
393 아프리카 남순 x 박민정 빼빼로.gif 1 file 산남두두 2020.09.05 1358
392 아프리카 아프리카 최고의 합방 치트키 file 산남두두 2020.09.05 731
391 아프리카 감스트, x 지코 키스 짤 1 file 갓봉준 2020.09.04 802
390 아프리카 ㅇㅎ)오뀨 키갈 하는 BJ마음e .gif 1 file 인방갤러 2020.09.04 8468
389 아프리카 마음e x 오뀨 술먹방 1 file 갓봉준 2020.09.04 2100
388 아프리카 현시점 공신력 높은 아프리카 BJ 등급표 1 file 인방갤러 2020.09.04 860
387 아프리카 몸매 쩌는 손밍 미드 애교 file 인방갤러 2020.09.04 1378
386 아프리카 하두리 햅번 피어실 짤 file 인방갤러 2020.09.04 1048
385 아프리카 이혼논란 철구가 새벽에 푼 썰... file 방기자 2020.09.04 721
384 아프리카 금수저 릴카 클라스 보여주는 김희철, 하니 인증샷 file 방기자 2020.09.01 1155
383 아프리카 밑에 올라온 세민e 쌩얼.jpg file 니스독 2020.08.29 1057
382 아프리카 탱다 위협하는 여캠 등장 file 인방갤러 2020.08.29 1658
381 아프리카 방송접은 나는푸르 근황 file 읍읍리카 2020.08.29 1373
380 아프리카 용느 블랙핑크 떡상 기대하며 산 YG 주식 근황 ㅋㅋ file 읍읍리카 2020.08.29 937
379 아프리카 머드 칠한 덕자 파이 비쥬얼 file 인방갤러 2020.08.29 625
378 아프리카 이러니 저러니 해도 철감봉 file 니스독 2020.08.27 332
377 아프리카 염응지 존버- file 니스독 2020.08.27 516
376 아프리카 염보식 먹방 세팅 배운 오뀨 위치선정 file 인방갤러 2020.08.27 536
375 아프리카 10억 스캠 아프리카 엘린 최근 방송상황 file 인방갤러 2020.08.27 1022
374 아프리카 염보성 성지고 짱먹던 시절.jpg 1 file 인방갤러 2020.08.27 88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CLOSE